[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기숙학원통합사이트 기숙통에서는 수업방식이나 성적 등 개인 맞춤 학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방문하지 않아도 무료 유선 상담을 통해 세밀하게 수집한 학원의 정보를 공유한다고 전했다.
상담은 재수기숙학원의 근무 경력이 있거나 전국 기숙학원 현장답사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가지고 학생의 성적 및 성향, 지역, 성별, 비용 등을 파악 후 적합한 기숙학원 3~6곳을 안내하고 있다.
기숙통은 재수기숙학원의 교육 방식에 따라 수업식, 반독학식, 독학식으로 나뉘고 개인 성적에 따라 수준이 맞는 학원과 지역별, (강남, 대치동, 경기도기숙학원), 남학생·여학생이 분류된 학원을 학생에게 적합한 정보를 제공한다.
수업식 기숙학원은 정규수업 및 생활·건강관리까지 올바른 학습 습관이나 규칙적인 생활로 수능 리듬을 형성시켜 성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반독학식은 일부 과목에만 취약한 학생에게 적합하며 인터넷강의와 질의응답만 원하고 자기주도학습법이 형성된 학생에게는 독학기숙학원을 안내하고 있다.
김정민 대표는 "새해가 시작되면서 2023학년 대입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본격적으로 수능 준비를 해야 하는 첫 시기인 만큼 매우 중요하다”라며 “세분화된 수업과 생활까지 병행해 관리해주는 재수기숙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 맞춤 학원을 안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