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2022년 소방공무원 필기시험 일정이 4월 9일로 예정됐다.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중 소방 영어로 고민하는 수험생이 많은 가운데, 해커스소방이 김정연 강사의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소방공무원 필기시험 반영 비율은 전체의 75%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합격을 위해서는 이에 대한 탄탄한 준비가 필요하다.
해커스소방 ‘김정연 영어 하프모의고사’는 오는 18일부터 2월 15일까지 매주 화, 목 총 8회 진행되며, 오전 7시 30분부터 8시 30분에 진행되기 때문에 아침 1시간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소방 영어에 대비할 수 있는 반이다.
2022년 소방 필기시험일까지 약 100일 정도 남은 시점에서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강의도 제공하고 있으며,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100일 과정을 10일에 개강할 예정이다.
한국사 하프모의고사는 소방 연미정 강사가 진행하며, 소방 영어 하프모의고사는 김정연 강사 외에 김한나 강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하프모의고사는 김정희 강사가 진행하며 수험생들의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해커스업체 관계자는 “지난 4일부터 학원 방역패스 효력이 정지되어 방역패스 미소지자도 추가 서류 없이 학원 출입이 가능하게 변경됐다. 이에 해커스 소방학원에서도 백신 미접종자도 실강 수강이 가능하게 됐으며, 수험생들의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