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결혼정보회사 ‘리리 노블레스’, 명리학 기반 매칭시스템 구축

신혜정 기자 기자  2022.01.07 14:56:45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퍼스널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리리 노블레스가 동양이론에 초점을 맞춘 명리학적 매칭시스템을 구축했다고 7일 밝혔다.

 

리리 노블레스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태어난 날을 통해 명리학적 분석이 가능한 서비스 페이지를 공식 오픈하고, 한층 현실적이고 세분화된 매칭솔루션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명리학 분석서비스는 일주의 특성을 통해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해보는 ‘생일로 보는 내 스타일?’과 태어난 날을 기준으로 미래 배우자의 직업군 및 성격 등을 알아보는 ‘내 남자 내 여자 누구일까?’, 운에 대한 ‘연애와 결혼이 가장 핫한 시기’ 등 총 3가지로 구분돼 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이름과 직업, 지역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사주명리학에 정통한 ‘리리매칭연구소’ 전문 연구진들이 과학적이고 논리적인 동양역학 이론에 근거해 직접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분석 내용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리리 노블레스 김리나 대표원장은 “‘리리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는 전국적인 네트워킹 및 광범위한 인맥 풀을 활용한 체계적인 매칭시스템을 도입, 신개념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명리학 등 동서양의 이론을 바탕으로 회원 개개인의 이미지 및 심리분석 등을 통해 최적화된 상대를 매칭하고, 성혼전담팀을 운영, 연애코칭 등 전문적인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웨딩컨설팅, 최종 결혼식장 섭외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One 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