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떡보의하루가 국내산 쌀로 만든 ‘쌀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떡보의하루는 팥 앙금 또는 슈크림이 들어간 쌀빵, 찹쌀떡이 들어간 쌀빵, 쌀식빵 3가지 종류의 쌀빵을 선보이고 있다.
쌀빵은 ▲단팥 품은 쌀빵 ▲슈크림 품은 쌀빵 2가지로 구성된다. 찹쌀떡 쌀빵은 ▲단호박 품은 찹쌀빵 ▲호두 품은 찹쌀빵 ▲곶감 품은 찹쌀빵 3가지 종류다.
아울러 쌀식빵은 ▲플레인 쌀식빵 ▲마블 쌀식빵 ▲소보로 마블 쌀식빵 ▲치즈롤 쌀식빵 4종이다. 떡보의하루는 쌀빵 제품에 대하여 1구 혹은 2구로 구성된 답례빵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떡보의하루 쌀빵은 모두 국내산 쌀로 만들어진 빵이다.
또한,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쌀식빵은 플레인 외에도 마블, 소보로 마블, 치즈롤 제품이 추가로 구성돼 있다.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자사는 20년 넘게 떡을 만들어온 브랜드로, 떡제조기능장과 함께 우수한 답례떡 제품을 개발한다. 금번 출시하는 쌀빵은 제과기능장과 제과제빵기능사와의 협력을 통해 만들어 훌륭한 맛을 형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찹쌀떡 쌀빵은 다양한 찹쌀떡을 빵안에 통으로 넣었다. 찹쌀떡의 쫄깃함과 달콤함, 빵의 부드러움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한국인이 소화하기 쉬운 쌀빵 제품들을 이제 떡보의하루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떡보의하루는 답례스티커 무료 제작 및 부착,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는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시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떡보의하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