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부산, 경남 재수학원으로 자리매김한 부산대성기숙학원에서 오는 2월 20일 2023학년도 수능 대비반인 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부산대성기숙 학원의 재수정규반은 체계적인 대성학원의 커리큘럼을 그대로 받아볼 수 있는 부산, 경남 재수 기숙 학원으로 대성학원 본원 직영으로 운영된다.
수능 필수 핵심 내용과 적중도 높은 문제로 엄선된 교재를 사용하고 EBS 교재의 체계적인 분석을 기본으로 하여 질문지도 시간과 클리닉 수업의 활용도를 높임으로써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얻어 갈 수 있도록 대성학원의 실력 있는 우수한 강사진들이 열과 성의 다해 지도, 관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과 생활의 유기적인 관리를 위해 2중 담임제를 운영 중이며, 늦은 심야시간에도 흐트러짐 없는 면학 분위기를 만들 수 있도록 심야 사감 제도 운용 중이다.
학습 방해 요소가 없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생활하는 부분에서 오는 불편함이 학습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쾌적한 기숙사와 강의실,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세탁 시스템과 건강관리 시스템이 있어 보다 위생적이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다.
공부에만 매진하다 보면 떨어질 수 있는 체력을 위해 매일 간단한 체조로 하루를 열며, 매끼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이 제공된다. 또한 코로나 시국 철저한 방역을 위해 전문 업체를 통한 정기적인 소독을 하고 있으며, 학원 내 자체적으로도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관계자는 "대성학원의 축적된 노하우를 통한 능률을 극대화하는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과 실력 있는 강사진들이 더해져 성공을 열망하는 학생들에게 바른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