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래소년, 올해 엠넷 재팬 신인상 수상 '컴백 시기는?'

최효열 기자 기자  2021.12.29 16:35:42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 신인상을 받으며 올해 눈부신 활약을 보였다.

 

미래소년은 지난 28일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신인상에 해당하는 ‘루키 오브 더 이어(Rookie of the Year)’에 선정됐다.

 

신인상을 수상한 미래소년은 방송을 통해 “2021년은 저희에게 잊지 못할 한 해가 됐다"며 "NOW(팬클럽) 여러분 덕분에 연말에 이렇게 아주 의미있는 멋진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행복한 시간을 매일 선물해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통해 항상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올해부터 시작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는 Mnet 재팬에서 독자적으로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Mnet 재팬 시청자들과 현지 K팝 팬들이 투표해 올해 데뷔 신인 아티스트 중에서 멋진 활약을 한 아티스트에게 상을 수여한다. 

 

‘루키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해 총 8개 부문에서 한 해 수상자(작)를 선정한다.

 

미래소년은 올해 3월 발표한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및 두 번째 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활동을 통해 '2021 슈퍼루키'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K-POP 팬의 사랑을 받은 미래소년은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음악방송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올랐으며 2021년 데뷔 신인 최초 SNS 팔로워 100만 명을 기록하는 등 '4세대의 미래'로 주목받고 있다.

 

미래소년은 내년 1월 12일 전원 작사에 참여한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