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포포몬’ 오픈

광고주-인플루언서 대상 캠페인 서비스 진행 중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2.27 13:47:08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포포몬은 숙박, 카페 등 ‘여행’이라는 특정 카테고리에 초점을 맞춘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SNS 전문 광고대행사 ‘위더스콘텐츠’ 관계자는 “ 위더스콘텐츠가 보유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숙박 및 F&B 서비스를 협찬받길 원하는 인플루언서와, 높은 퀄리티의 리뷰 생성을 희망하는 광고주를 연결해주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한다” 고 밝혔다.

 

덧붙여 관계자는 "추가로 포포몬은 광고주가 원하는 홍보 캠페인을 서비스 내 등록하면, 해당 캠페인에 관심을 갖는 인플루언서가 지원하고, 광고주의 선택으로 선발된 인플루언서와 협찬을 진행해 작업된 최종 결과물과 리뷰 게시글을 받는 형식이다" 고 밝혔다. 

 

포포몬은 단순히 인플루언서가 갖는 파급력에 의한 홍보 효과에 그치지 않고, 포포몬 캠페인으로 제작된 콘텐츠를 300만 팔로워의 SNS 대형 페이지에 송출하는 2차 바이럴 홍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브랜드를 노출하고, 인지도를 높일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다.

 

캠페인을 등록하지 않더라도 포포몬 서비스에 등록되어있는 인플루언서와 광고주가 직접 소통하며 협찬을 진행할 수 있다.

 

인플루언서의 경우, 캠페인에 선정되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광고주의 제안을 받을 수 있으며, 보상 혜택으로 추가 수익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개편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