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대량문자발송업체 ‘문자나라’에서 연말을 맞아 자사 이미지 기능과 관련해 움직이는 이미지 및 크기 및 용도에 제한이 없는 이미지제작 기능이 추가됐다고 24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이미지는 맞춤제작으로 진행되며 모든 완성본은 1장만 제공되고 제작기간은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된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문자나라는 대량문자 전문 업체로 번호마다 다른 메시지 전송이 가능한 변환기능, 엑셀파일 전송 및 대량으로 전송한 수신 결과를 실시간으로 성공 및 실패 정보를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전송결과확인, 3장까지 고화질로 동시전송이 가능한 고화질 그림문자, 가로, 세로이미지의 회전, 반전, 자르기 등의 편집이 가능한 그림문자 편집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다.
업체 관계자는 “연말 및 다가오는 새해, 설날을 맞아 보다 특별한 문자로 본인이 가진 감사한 마음을 알리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한 일환 중 하나로 금번 움직이는 이미지, 크기 및 용도 제한 없는 이미지 맞춤제작 기능을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본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미지제작 기능 추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자나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