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방, 훈훈한 선행에 눈길

최효열 기자 기자  2021.12.24 09:50:2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방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다.

 

임영웅 연말송년특집 we're hero 단독쇼를 축하, 기념 위해 제주도내 초.중.고 저소득층과 차상위계층 아동.청소년들이 점심.저녁을 먹으며 공부방으로 활용하는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는 우리동네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670만 상당의 쌀과 잡곡.과일 등을 직접 전달했다.

 

후원동기는 시.도에서 예산 지원금을 받아 운영을 하는데 인당 지원금이 부족하고 코로나19 이후부터 온정의 발길도 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함께 하게 됐다. 

 

제주도지역아동센터연합회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온정의 손길이 뜸해 어려움이 큰 상황에서 영웅시대 회원 분들 덕에 훈훈한 연말을 맞게 됐다”고 밝혔다.

 

가수 임영웅을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며 선한영향력을 펼치는 임영웅 가수와 영웅시대 제주 팬들이 성장기 청소년들이 미래의 영웅으로 한발짝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하며 훈훈한 연말에 함께 동행한다.

 

더불어 "임영웅 가수에게 받은 위로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속에서 힘든 내 이웃이 임영웅의 노래와 함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 선한 기부의 발자취가 널리 퍼져 나가길 바란다"라며 "모든 분들 건행하시길 바라며 어린이가 행복한 사회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