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솔트앤그린푸드, 설맞이 명절선물전 참여해 자사 천일염 제품 선보여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2.22 18:16:03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메쎄E&D 와 대한급식신문사가 주관한 ‘설맞이 명절선물전’에 전남 신안군의 ‘솔트 앤 그린푸드’ 가 참가해 자사의 브랜드 ‘신안천일염’ 선물세트 와 함초 소금 등 다양한 특산품을 선보였다.

 

지난 15~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설맞이 명절선물전 에 참가한 솔트앤그린푸드는 2014년 설립된 천일염 가공업 기업이다.

 

신안군 농수특산물 품질 인증을 받은 소금 제품은 물론 새우젓과 젓갈류의 HACCP 인증을 획득했다. 

 

솔트앤그린푸드가 선보이는 ‘신안 비금 천일염’은 신안의 풍성한 태양과 바람에 의해 만들어진다.

 

 ‘신안 유기수’ 브랜드로 출시되고 있으며,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만들어졌다.

 

소금 전 품목 햇썹(HACCP)인증 및 ISO22000 등 품질인증을 취득했으며, 천일염에 함초를 더한 ‘함초 천일염’ 과 소금을 볶아서 만들어지는 ‘태움용융소금’ , 신안의 대표식품 중 하나인 새우젓도 함께 생산하고 있다.

 

솔트앤그린푸드 관계자는 “이번 '설맞이 명절선물전' 참가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힘들었던 판로를 새롭게 개척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신안의 질 좋은 특산품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솔트앤그린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