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허각, 웹툰 ‘N번째 연애’ 협업 음원 ‘너 없이 사는 게’ 오늘(21일) 발매

김현 기자 기자  2021.12.21 09:46:34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허각과 웹툰 ‘N번째 연애’의 협업 음원이 오늘 21일 공개된다.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율로 작가의 작품.

 

해당 웹툰과의 협업으로 오늘 발매될 음원 ‘너 없이 사는 게’는 헤어진 연인과의 이별 후 가장 아픈 시간을 보내는 때의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허각은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통해 해당 곡의 애절한 감수성을 그려냈다.

 

또한 그간 거미, 노을, 먼데이키즈, 솔지, 아이즈원 등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작곡가 룩원(LOOGONE)이 ‘흔한 이별’ 이후 다시 허각과 호흡을 맞추며, 감동을 전달한다.

 

앞서 다비치 이해리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전상근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멜로망스의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백지영이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와 같은 협업 음원은 선보인 ‘N번째 연애’는 이번에 허각을 통해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한편 허각과 ‘N번째 연애’의 협업 음원 ‘너 없이 사는 게’는 이날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