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샤이니’ 민호, 신곡 ‘하트브레이크’ MV 티저 오늘(20일) 공개

김현 기자 기자  2021.12.20 16:04:48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샤이니 민호의 신곡 ‘Heartbreak’(하트브레이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 20일 공개된다.

 

민호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음악 선물이라고 밝힌 신곡 ‘Heartbreak’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0일 오후 9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앞으로 공개될 전체 음원의 분위기와 민호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신곡 ‘Heartbreak’는 민호가 2019년 SM 스테이션(STATION)을 통해 발표한 ‘I'm Home (그래)’(아임 홈) 이후 두 번째 선보이는 솔로곡이다. 강렬하면서도 리드미컬한 퍼커션과 거칠고 무게감 있는 신스 베이스가 성숙한 느낌을 자아내는 팝 곡으로, 나와의 관계를 가볍게 여기는 연인으로부터 받는 마음의 고통을 담담하게 표현한 가사를 담았다.

 

이번 신곡 무대는 오는 21일 오후 8시,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 ‘BEST CHOI's MINHO 2021(베스트 초이스 민호 2021)’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민호의 신곡 ‘Heartbreak’ 음원은 12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