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대문엽기떡볶이, 서포터즈 2기 활동 마무리 기념하는 해단식 진행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2.21 09:03:33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지난 17일 서포터즈 2기 해단식을 진행하며, 우수 서포터즈 시상식을 가졌다. 

 

해단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진행시간과 이동 동선을 최소화하고 두 차례에 거친 손 소독, 발열체크와 접종 정보 확인 등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됐다. 또한, 좌석 간 거리두기와 마스크 필수 착용을 안내하며 방역 수칙을 준수했다. 

 

지난 3개월간 SNS 상으로 엽기떡볶이를 알리던 서포터즈는 총 50명으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부문으로 나누어져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매월 새로운 미션을 수행했다. 

 

이번 해단식에서는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친 서포터즈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수료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지난 활동을 기반으로 우수 활동자 10명을 선정해 상금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수료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로 엽기떡볶이 모양과 동일한 맞춤 제작 케이크를 1인 1개씩 증정했고, 브랜드 캐릭터 여비더기 한정판 굿즈도 전달했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엽포터즈 2기는 브랜드 서포터즈로서 열정적을 미션을 수행했고, 매월 활동 마감 보고서 작성을 통해 서포터즈의 의견을 본사에 알리고 본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했다”며 “브랜드를 알리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수행해준 엽포터즈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