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의 첫 번째 유닛 우주소녀 쪼꼬미(Chocome)가 내달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지난 19일 우주소녀는 공식 SNS를 통해 쪼꼬미의 컴백을 알리며, 2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의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파란 하늘과 흰 구름, 분홍 하트가 담긴 이미지 안에는 커다란 글씨로 앨범명이 적혀있다. 또한 ‘2022년 1월 5일’이라는 컴백 일자도 나와 있어 팬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지난 2016년 데뷔한 우주소녀의 첫 번째 유닛 쪼꼬미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흥칫뿡(Hmph!)’을 통해 인기를 끌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인상적인 퍼포먼스와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음은 물론, 각종 SNS 채널에 ‘흥칫뿡 챌린지’ 열풍을 일으켰다. 또한 문세윤, 노라조, 김영철 등과 함께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면서 크게 주목받았다.
이와 같은 활약에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는 “우주소녀는 탄탄한 기반을 가진 케이팝 강자”라 표현하며 “우주소녀라는 브랜드에 새로운 모습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와 관련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