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슈퍼플래닝,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2.17 17:36:0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슈퍼플래닝이 12월 16일 개최된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에서 ‘IT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국가와 사회, 그리고 산업에 공헌하는 우수 기업, 인물 및 브랜드의 행보를 국내외로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슈퍼플래닝의 김휘수 대표는 그동안 쌓은 UX/UI에 대한 실무 노하우들을 모두 공개하고, 누구나 쉽게 어플리케이션 UX설계를 직접 할 수 있도록 대중화 하여 기업의 온라인 서비스 성공에 기여하는 것에 대해 평가 받아 수상 대상에 올랐다.

 

이를 위해 IT비전공자를 위한 UX기획 강의 커리큘럼을 자체 개발하여,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높은 수강만족도와 함께 최다 강의후기를 기록 중이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지방자치 부문’에 경기도 구리시, 파주시, 서울시 광진구, ‘커피브랜드 부문’에 스타벅스 코리아, ‘편의점브랜드 부문’에 지에스리테일, ‘세계어린이 구호 부문’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관광진흥 부문’에 남이섬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휘수 대표는 “슈퍼플래닝이 다양한 기업의 앱 서비스 기획 및 UX 컨설팅을 진행하며 보여준 혁신적인 성과를 높게 평가해 준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온라인 서비스 성공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탄탄히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