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아!, 내년 1월 4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발매… 컴백

김현 기자 기자  2021.12.17 10:41:24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우아!(woo!ah!)가 내년 1월 4일 컴백한다.

 

17일 우아!의 소속사 NV엔터테인먼트는 “우아!가 내년 1월 4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2022년 새해 1월부터 팬들에게 우아!의 신곡을 들려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많은 사람의 감탄과 탄성을 부를 수 있게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우아!의 컴백은 지난 5월 세 번째 싱글 앨범 ‘WISH(위시)’ 이후 약 8개월 만의 일이다. 우아!는 이번 디지털 싱글에서 원더걸스, 2PM, 갓세븐, 트와이스, DAY6, Stray Kids 등 JYP엔터테인먼트 가수들과 여러 차례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이우민(collapsedone), 이해솔과 함께했다.

 

그 중에서 특히 작곡가 이우민은 트와이스 히트곡 ‘낙낙(Knock Knock)’, 빌보드 재팬 핫100 종합 1위 ‘캔디 팝(Candy Pop)’을 작사·작곡한 히트 메이커이다. 이해솔 역시 트와이스 히트곡 Alchol Free 편곡에 참여하며 빌보드 200 차트인을 한 주목받는 작곡가이다.

 

우아!는 이러한 작곡가 이우민(collapsedone), 이해솔과 함께 내년 연초부터 특별한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난해 5월에 데뷔한 그룹 우아!는 최근 일본 도쿄 지유가오카에 위치한 디저트 테마파크 ‘지유가오카 스윗츠 포레스트’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된 바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