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에듀테크 전문기업 잇올그룹의 대표브랜드인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인천 연수송도센터 2관과 관리형독서실 잇올 관리형 스터디카페 인천 논현점이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신규 오픈한다.
잇올 관리형 스터디카페 인천 논현점 관스카 입학 오리엔테이션(OT)은 12월 18일(토) 오전 11시로 예정되어 있으며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인천 연수송도2관 입학 오리엔테이션은 2022년 1월 9일(일) 오전 10시로 예정되어 있다.
잇올 스파르타 5개 센터의 윈터스쿨/재수선행반이 함께 오픈한다.
관계자는 “단순히 교재, 학습장소 제공에만 집중하지 않고 성적향상에 필요한 스파르타 생활관리와 입시 로드맵 등을 구축할 수 있는 시스템을 지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는 2022학년도 수능에서 자연계 백분위 전국 수석을 배출했다. 해당 학생은 백분위 400점 만점을 받아 전국 수석을 차지했다.
또한 잇올에서는 '올키프로젝트'와 저소득가정을 위한 '꿈나무장학' 등 교육균등화를 위한 성적 우수장학 제도를 도입해 약 3년 간 12만 명 이상의 학생에게 37억원 이상의 장학혜택을 제공했다.
이 외에도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100명이 넘는 임직원들이 기부와 자선바자회 등을 통해 조성된 관명장학금 기탁, 멘토링봉사, 헌혈봉사 등을 제안하고 직접 참여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