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됨에 따라 소외계층에 대한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이 현저히 줄어들고 있는 현재 ‘머슬마니아 박남진’ 이지난 해에 이어 이번 해에도 마음 따듯한 선행을 했다고 밝혔다.
㈜뷰티앤뷰 코리아(구 뷰앤뷰)에서 진행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하여 노원구 상계동 소외계층을 위하여 연탄 나눔 및 기부 지원 행사에 적극 발벗고 나서서 봉사를 지원했다.
이번 12월 14일 진행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는 방역 대책을 어느 때 보다 철저히 준비하여 추위에 고생하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연탄이 전달됐다.
지난 해에 이어 이번 해에도 참여한 머슬마니아 박남진씨는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인플루언서여서 감사하다,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마땅하며, 앞장서서 우리 사회의 구석을 따스하게 만들겠다” 며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및 기부 지원 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머슬마니아 박남진’은 ‘2021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 에도 참여하여 선한 영향력을 전달했으며, 머슬마니아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외 4관왕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또한 ‘머슬마니아 박남진’은 ㈜뷰티앤뷰 코리아 (구 뷰앤뷰)와 바디 케어 관련 다양한 제품들을 기획하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