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노이즈캔슬링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언 V65 PRO 제품의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구입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무선 충전기를, 포토 후기와 블로그 후기를 작성하면 7만원 상당의 이어폰과 케이스 스피커가 결합된 이어폰을 제공하는 내용을 담았다.
2022년형 ‘아이언 V65 PRO’는 무선의 편리함에 유선 제품의 성능을 더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2.6×2.2cm에 불과한 이어버드에 듀얼 DAC를 탑재한 V65 PRO는, 10mm 크기의 유닛과 함께 소리의 울림을 전달해 주는 베이스 에어덕트를 더한 구조다.
V65 PRO 무선 이어폰이 지원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은 주변에서 들려오는 소음을 제거해 음악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IPX8 등급의 방수 등급으로 설계된 V65 PRO는 눈·비는 물론 수심 1m에서도 보호돼, 전자제품과는 상극인 물에 강하다.
운동 중 땀에 젖어도 제 성능을 발휘하고, 겨울철 눈속에 떨어지거나 비를 맞아도 고장의 위험이 줄어들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케이스는 USB-C 포트를 지원해 빠른 충전은 물론 무선충전 패드에 올려두고 충전하는 것이 가능하다.
배터리 케이스는 2,6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채택해 한 번 충전으로 약 2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하루 1시간 사용 시 최대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아이언 V65 PRO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더 자세한 성능과 이벤트 내용은 엠지텍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