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허닭 자회사 허닭프렌즈, 올리버스윗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2.15 09:57:5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허닭(공동대표 허경환·김주형)의 외부 브랜드 운영 전문 자회사 허닭프렌즈(대표 권오준)가 올리버스윗(대표 김윤희)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본 협약을 통해 양사는 비즈니스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허닭프렌즈는 올리버스윗이 보유한 노하우와 인프라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올리버스윗 제품 개발 및 생산 ▲올리버스윗 제품의 온라인 유통 및 판매 ▲온라인 홍보·마케팅 등 다각적 협력을 추진키로 했다.

 

특히 온라인 판매 및 운영에 특화된 허닭프렌즈가 올리버스윗의 온라인 유통 및 판매에 대해 적극 협업한다.

 

또, 풍부한 R&D 경험을 갖춘 올리버스윗이 제품 개발과 생산을 주도함으로써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향상시켜나갈 계획이다.

 

권오준 허닭프렌즈 대표는 “프리미엄 푸드 업계를 선도하는 올리버스윗을 자사가 보유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뜻 깊다”라며, “다양한 브랜드를 온라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경험을 토대로 올리버스윗의 온라인 비즈니스 확대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희 올리버스윗 대표는 “브랜드 빌딩 전문 기업 허닭프렌즈와 함께 협업하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온라인 비즈니스 채널에서도 소비자들이 당사의 스마트 프리미엄 푸드 시리즈를 쉽게 접할 수 있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버스윗은 F/B 전반의 제품 기획부터 브랜드 디벨로핑까지 지난 15년간 F/B 발전을 견인한 프리미엄 식품 전문 종합 서비스 기업이다.

 

허닭프렌즈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온라인 판매 및 운영 관리를 지원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