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송종국 딸 '연예인 얼굴' 시선집중…“이런 폭풍성장 처음이야”

전희연 기자 기자  2018.11.14 08:48:45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송종국 딸이 예능에 출연해서 아빠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 화제다. 송종국 딸은 말 그대로 ‘폭풍 성장’을 했고, 아빠를 쏙 빼닮은 모습을 하고 있었다.


송종국 딸은 이 때문에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서 핫이슈 키워드로 등극했으며 시청자들의 응원글 역시 봇물을 이루고 있다. 송종국은 현재 양대 포털 실검 1위를 장식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송종국 딸은 한 인기 예능에 출연해 ‘아빠’와의 과거, 그리고 현재를 언급했다. 일각의 우려와 달리 송중국 딸은 아빠와 자주 교류하면서 지내고 있었고, 송종국 전 아내도 여전히 송종국과 연락을 하며 지냈다. 이 모든 것은 가족들의 미래와, 아이들의 현재를 위한 선택이었다.


송종국이 이혼한 사유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다만 각종 댓글에서는 송종국이 왜 이혼을 했는지 여부를 두고 각종 카더라 통신과 루머들이 난무하고 있으며 비난 여론 역시 존재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송종국 전 아내와 아들 딸은 아빠와 전 남편을 용서하고 이해하려는 그리고 아이들은 여전히 아빠 송중국을 ‘축구스타’로서 자랑스러워하며 그리워하고 자주 만나고 싶어하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둥지탈출3'에 출연한 박잎선과 송종국은 갈등 끝에 선택한 이혼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을 위해 지금은 친구처럼 교류하고 지내는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