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비지, 첫 시즌그리팅 출시… 오는 17일 예약판매 시작

김현 기자 기자  2021.12.10 14:49:43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VIVIZ(비비지)가 첫 시즌그리팅을 발매한다.

 

10일 VIVIZ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2 시즌그리팅 ‘VIVIZ 다이어리’의 발매 소식을 전하는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 안에는 세 멤버의 폴라로이드 사진 두 장과 잡지에서 오린 것 같은 멤버들의 모습이 비스듬히 담겼다.

 

이번 ‘VIVIZ 다이어리’는 다이어리 꾸미기를 콘셉트로 하며, VIVIZ의 사진을 비롯해 다양한 데코레이션 세트 등 색다른 패키지로 구성됐다.

 

내년에 데뷔를 앞둔 그룹 VIVIZ는 신생 엔터테인먼트 기업 빅플래닛메이드(Big Planet Made, BPM) 소속 3인조 그룹으로,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 3인의 멤버로 이루어졌다.

 

팀명인 VIVIZ는 ‘선명한, 강렬한’ 등을 뜻하는 영어 ‘VIVID’와 ‘나날들’을 의미하는 ‘Days’의 합성어이며, s만 z로 바꾼 것이다.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멤버 은비(은하), 신비, 엄지의 이름에서 따온 약자이기도 하다.

 

지난 2015년 여자친구로 데뷔해 실력과 매력을 입증한 은하, 신비, 엄지 3인의 멤버는 그룹 VIVIZ로서 2022년부터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치며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2022 시즌그리팅 ‘VIVIZ 다이어리’는 그런 VIVIZ의 행보를 함께하며 기록할 수 있는 소중한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한편 ‘VIVIZ 다이어리’의 예약판매는 오는 17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