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남녀 맞춤정장 전문 HK테일러에서 2021년 FW시즌 마지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가을, 겨울 맞춤정장 두벌 프로모션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 비즈니스 맞춤양복을 제안한다. 제일모직과 이태리 까노니코 원단이 할인된 가격으로 원단에 따라 준비돼 있다. 기본 솔리드에서부터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 등으로 클래식 정장 또는 비즈니스 캐주얼 등 취향 맞춤이 가능하다.
맞춤예복은 풀 패키지 진행으로 본식정장과 맞춤셔츠, 셔츠 이니셜, 자켓 등으로 구성됐다. 예식 이후 리폼을 통해 일반정장으로 다시 입을 수 있으며, 마지막 프로모션 혜택으로 신랑과 신부가 같이 맞춰 입는 커플정장을 대여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신랑 또는 신부의 가족과 혼주정장, 지인 정장 추가 진행 시, 맞춤셔츠와 타이를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맞춤셔츠 2+1의 혜택까지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정장을 맞춘 고객이라면 FW 맞춤코트를 10~20% 할인 받을 수 있다. 코트는 울&캐시미어 혼방원단에서부터 캐시미어까지 혼용률에 따라 맞춤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맞춤정장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HK테일러는 직접 제작하고 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제대로 된 맞춤정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