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승우여행사, ‘2021 경북 스타 관광 벤처 육성 공모전’에서 경북의 아름다운 걷기 여행 상품 선봬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2.10 11:53:1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경북 스타 관광 벤처 육성 공모전에 참여한 ‘승우여행사(대표 이원근)’가 아름다운 경북 걷기 및 트레킹 여행 상품을 출시해 판매했다고 10일 전했다. 

 

‘2021 경북 스타관광벤처 육성 공모전’은 9개의 유망 관광 기업을 발굴, 경상북도 주민사업체와 협력해 경상북도의 우수한 관광 콘텐츠 유통 및 판매를 활성화하는 관광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판매한 승우여행사의 여행상품은 경북의 맑고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걸으며 동시에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경북 관광 패키지로 △군위의 팔공산 일원에서 나는 원료와 좋은 물로 약용주를 직접 빚어볼 수 있는 체험, △김천의 맑고 깨끗한 우두령골에서 건강한 재료를 이용한 막걸리 제조체험, △울진의 토염 장인과 함께 하는 전통 방식의 해수토염 체험 등이 있다. 또한, 상쾌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트레킹할 수 있는 상품과 함께 결합되어 있어 더욱 풍부한 경북 체험을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승우여행사 이원근 대표는 “아버지에 이어 2대째 여행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니만큼 누구보다 여행에 대해 진심”이라며 “특히 팬데믹 시국을 힘겹게 거쳐온 국민들에 힐링과 활력을 제공하고자 본 상품을 기획했으며, 지친 모든 세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알려지지 않은 국내의 아름다운 관광지들을 소개하고 있는 승우여행사는 알짜배기 여행지들을 적절히 큐레이션 해 국내 여행의 새로운 매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등산 열풍에 젊은 세대들의 여행 맛집으로 지목됨과 동시에 국내 여행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