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 12월 11~12일 개최…예비신혼부부에게 혜택 제공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2.09 00:01:5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2021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가 오는 11~12일까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최근 변화한 웨딩 트렌드에 맞춰 예비 신부 신랑을 찾아갈 계획이며, 결혼식 준비뿐만 아니라 가구를 알아보는 신혼부부를 위한 최신 가구 트렌드와 정보를 제공하며 신혼집 꾸미기에 유용한 가구할인 및 디자인 등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방문객에게는 최신 트렌드의 수입 신상 드레스뿐만 아닌 내년 신상 웨딩드레스 또한 볼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이어서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장에 예약 방문하는 예약 방문객들을 위해 방문만 해도 호텔 어메니티 몰튼 브라운세트 증정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선착 50쌍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100퍼센트 현장 지급하는 행사도 준비 중이다.

 

또한 스드메 계약하는 모든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모슈 미니 오븐 토스터기를 증정한다.

 

참가 업체들은 전문성 있는 웨딩플래너들을 배치해 전문적이고 체계회된 플래닝과 저렴한 비용, 차별화된 서비스로 예비신랑 예비신부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퍼스트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 준비 과정에서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상품, 혜택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에 방문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구 경북 예비 신혼부부들은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접수 시 더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받아 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