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남양주대성기숙학원은 내년 1월 1일, 2023학년도 '조기선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조기선발반'은 수능에 필요한 핵심정리를 통해 기본을 다지고 등급을 올리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
변화하는 교육제도에 대응하는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과 상위 학생 간 학습 시너지 효과 및 상호 경쟁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수준별 반편성과 체계적인 학업 스케줄에 따라 강의를 진행하며 대성학원 학원생들에 의해 검증된 선생님이 상주하고 있다.
개별 질의응답을 통한 맞춤 클리닉이 가능하며, 수업뿐 아니라 학과내용, 학습방법 등 수업의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맞춤 지도가 가능하다.
학생들은 1인 1지정 자습실, 북카페 사용이 가능하며 6월 모평 이후 대성마이맥 인강 프리패스 무한 제공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3인 1실 기숙사, 공간 분리 세면대와 샤워실, 화장실, 학생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학생들의 체력 유지와 관리를 위한 실내/실외 체육시설이 마련돼 있고, 철저한 건강, 위생관리를 위해 정기적인 원내 소독 및 질병 예방을 위한 교육과 관리가 철저히 진행되고 있다.
한편 예비 고1~3 재학생을 위한 윈터스쿨도 오는 2022년 1월 2일 개강을 확정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