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휴테크산업은 JTBC ‘싱어게인2’를 공식 제작·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JTBC ‘싱어게인2’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 2에서는 시즌 1보다 막강한 실력자들의 대거 출격을 알렸으며 음악에 대한 진심 하나로 이름을 포기한 무명 가수들의 ‘다시 나를 찾아가는 감동적인 여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앞서 ‘싱어게인’ 시즌1을 서포트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던 휴테크는 이번에도 ‘싱어게인2’ 공식 제작 및 지원에 나섰다.
또한 최종 수상자들에게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카이 GT9 아트모션 등 자사 플래그십 라인업 카이(KAI)의 안마의자 3종을 부상으로 제공키로 결정했다.
특히 카이 GTS9 아트모션은 휴테크 최고 사양 안마의자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 리얼 3D 아트모션,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으로 완성한 ‘휴테크 마사지 매커니즘 2.0’을 탑재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세계 최대 음반사 중 하나인 유니버설뮤직과 전략적 콘텐츠 제휴를 맺고 유명 팝송과 OST, 클래식 피아노 연주곡 등에 맞춰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음파진동 마사지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감동을 준다"며 "휴테크의 핵심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접목한 휴테크의 마사지 기술로 음향진동 전문 헬스케어 기업 에보소닉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탄생됐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