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안성종로기숙학원, 대입 조기선행반 모집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2.06 15:57:22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안성종로기숙학원에서는 정규반에 비해 좀 더 일찍 수능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대입 조기선행반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정원 28명 내외, 2개 학급으로 운영되는 조기선행반은 오는 19일 개강한다. 

 

보통 정규반이 2월 초순에 개강하는데, 조기선행반은 1개월 보름 정도 먼저 시작된다. 그만큼 과목별 기초개념을 충실히 학습할 수 있다. 

 

조기선행반의 핵심 교육목표는 달라진 수능에 적응하는 것이다. 2022학년도 6월/9월 모의평가 및 수능 분석을 통해 2023학년도 수능 대비에 힘쓴다.

 

주제별 난이도별 분석과 변별력 있는 문항/테마 분석을 바탕으로 개인별 과목 상담 후 약점을 체크하고 학습방법을 제시해준다.

 

2023학년도 수능을 위해 현재 부족한 부분과 모르는 부분을 확인하여 대비할 수 있다.

 

고교 3개년 과정의 국수영 개념학습과 심화학습이 이루어진다. 정규수업에서 부족한 내용은 특성화 수업 및 특강으로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수업 시간에 이해하지 못한 약점과목·단원을 극복하기 위한 수준별 소그룹 클리닉 수업이 운영된다. 

 

또한 학생 한 명 한 명 철저하게 관리하기 위해 4중 담임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기숙학원은 숙식과 생활, 그리고 학습을 겸하는 학원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학습환경이 우수한 마이산 가장자리에 위치하며, 신축 1인실과 2인1실 숙소, 최신식 강의동, 넓은 운동장과 농구장, 체력단련실 등 부대시설은 물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학원시설 방역 소독과 청소 및 외부인 방문 통제를 통한 코로나19 예방과 개인위생 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이며 안전성을 강화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