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대명, UAA와 전속계약… 소속사, “대체 불가 배우에 최선 다할 것”

김현 기자 기자  2021.12.06 11:09:2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배우 김대명이 UAA(United Artists Agency)에 새로운 둥지를 틀게 됐다.

 

6일 UAA는 “대체 불가 배우 김대명과 함께하게 됐다. 김대명이 더욱 비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김대명은 진지한 연기부터 일상 연기까지 연기의 폭이 넓은 배우로, 어떤 캐릭터든지 완벽하게 소화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2006년 연극 ‘귀신의 집으로 오세요’로 데뷔했고, 2013년 영화 ‘더 테러 라이브’에서 테러범 박신우 목소리 역을 맡아 등장 한번 없이 목소리만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배우 김대명이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알려진 계기가 된 작품은 tvN 드라마 ‘미생’이다. 김대명은 해당 작품에서 주인공 장그래(임시완 분)의 회사 멘토 김동식 역으로 대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또렷한 인상을 남겼다.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선보이는 그는 드라마 ‘미생’, ‘마음의소리’,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영화 ‘표적’, ‘역린’, ‘뷰티 인사이드’, ‘내부자들’, ‘판도라’, ‘해빙’, ‘골든슬럼버’, ‘마약왕’, ‘돌멩이’ 등에 출연했다.

 

한편 김대명은 현재 자신의 출연작인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