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지민, “괴물 같다” 악성 게시물에 차분한 반응 “힘내세요”

김현 기자 기자  2021.12.03 10:11:02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코미디언 김지민이 악성 게시물을 작성한 누리꾼에게 차분하게 반응했다.

 

3일 김지민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포털사이트 Q&A 지식인에 올라온 게시물 중 하나를 담고 있는데, 김지민에 관한 내용이었다.

 

해당 게시물을 작성한 누리꾼은 ‘김지민 닮았대요 너무 기분 나빠요’라는 제목의 글을 작성한 뒤 “김지민 닮았단 소리를 많이 들어요. 근데 그 말을 들으면 기분이 너무 안 좋아요”라고 밝혔다.

 

이어서 작성자는 “왜 하필 그 많은 연예인 중에서 김지민을 닮았다고 하는 건지 너무너무 기분이 나빠요. 김지민 너무 못생기고 이상하게 생겼는데 솔직히 괴물같이 생겼단 생각밖에는 안 들어요. 그 사람이 저한테 피해준 거는 없지만 닮았단 소리에 김지민이 더 싫어졌어요.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라고 말했다.

 

김지민은 자신을 향해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내는 해당 게시물을 향해 “간만에 이름 검색했는데 저 닮았다는 얘기 들으신 분 많이 기분 나쁘신가 보다”라고 말하며 “힘내세요! 제 관상 닮았으면 인생 나쁘지 않을 거예요!”라고 의연하게 반응했다.

 

한편 2006년 KBS 21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김지민은 현재 iHQ 예능 ‘업글언니’에 출연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