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밴드 FT아일랜드가 새 앨범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1일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미니 8집 ‘LOCK UP’(룩 업)의 Lock 버전 재킷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검은색 계통의 의상을 입은 멤버들이 차분하면서도 강인한 눈빛으로 사진 너머 팬들을 바라보고 있다. 멤버들의 눈빛은 이별의 감정을 담아낸 듯 차가워 보이는가 하며, 또 한편으로는 사랑의 기억에 잠긴 듯 아련해 보인다.
2년 2개월 만에 돌아온 FT아일랜드의 더욱 짙어진 성숙함은 거기에 애절함에 더해져 이별의 감정을 고조시킨다.
FT아일랜드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LOCK UP’은 이별 후 연인과의 기억을 판도라의 상자에 가둬버린, 아픈 사랑의 순간을 그려냈다. 이별에 직면한 순간부터 다시 사랑을 다짐하는 순간까지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보여준다. 이별의 순간을 애절하면서 호소력 짙은 FT아일랜드만의 색깔로 표현해 기대감을 더한다.
타이틀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는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받아들이고 싶어도 인정할 수 없는 현실적인 심정을 담아낸 곡이다. 리드보컬 이홍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애절한 곡 분위기와 맞물려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Lock 버전 재킷 포스터에 이어 2일, 3일 다른 버전의 재킷 포스터가 공개된다. FT아일랜드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새 앨범 ‘LOCK UP’의 전곡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