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윤아, ‘지리산’ OST부른 태연에 “믿듣탱”

김현 기자 기자  2021.11.30 17:34:15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겸 배우 윤아가 태연의 노래를 응원했다.

 

윤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윤아가 듣고 있는 노래의 플레이 순간이 담겼고, 그 노래는 태연이 가창한 드라마 ‘지리산’의 OST ‘나의 작은 정원’이었다.

 

윤아는 사진 위에 “역시 믿듣탱 OST. 난 언니 이런 갬성도 좋더라”라고 적으며 태연의 노래에 대한 믿음과 애정을 드러냈다.

 

태연이 OST 가창으로 참여한 tvN 토·일 드라마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나의 작은 정원’은 동화처럼 쓰여진 가사 돋보이는 곡으로, 드라마 주요 엔딩 장면에 삽입됐다. 현악기의 전주와 피아노의 서정적인 반주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한편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는 가수 활동과는 별도로 다양한 드라마에 참여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윤아는 드라마 ‘너는 내 운명’, ‘신데렐라 맨’, ‘무신 조자룡’, ‘왕은 사랑한다’, ‘허쉬’ 등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에는 tvN 새 드라마 ‘빅마우스’ 출연을 확정 지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