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기업 식사를준비하는시간(대표 정연호)은 29일 오후 9시부터 '모스스토리 크루아상 생지'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할인전 소개 상품은 '모스스토리 크루아상·뺑오 생지'와 냉동 부라타 치즈 등 모두 4가지 품목이다.
특히 회사의 주력 상품인 '모스스토리 크루아상·뺑오 생지'는 상시판매가격 대비 1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별 세부 할인 혜택은 식사를준비하는시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스스토리 크루아상 생지’는 100% 퓨어버터를 사용해 풍미가 짙고 느끼하지 않다는 특징이 있다.
자사 스마트스토어 판매 페이지에 2만건 이상의 리뷰를 기록하며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상품으로, 23만여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푸드 인플루언서 '모스스토리'가 직접 기획·개발했다.
콘퀴스타의 냉동 부라타 치즈는 풀리아 주변 지역 농가에서 생산된 신선한 원유를 사용하며, 수제 전통 제조 방식을 지켜 본연의 맛을 살린 치즈로, 유통기한이 짧은편인 냉장 치즈 대비 오랜 시간 보관하며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콘퀴스타는는 무르젤라의 부라타 치즈를 생산하는 Caseificio Palazzo의 냉동치즈 치즈 브랜드로 1957년 이탈리아의 풀리아 지역에서 시작하여 연간 약 5천만 유로, 30여 개 국가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주문번호를 댓글로 남긴 사람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식사를준비하는시간 정연호 대표는 "꾸준히 진행중인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에서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상품을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만족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