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놀이방매트 전문업체 꼬망세가 2021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유아폴더매트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꼬망세 유아매트는 4cm의 두꺼운 두께를 가진 소음차단 놀이방매트다. 튼튼한 기모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푹신한 느낌을 더했다.
특수방수 코팅이 적용되어 아이가 낙서를 하거나 음료 등 음식물이 묻더라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72시간 원단숙성 과정을 거쳐 원단으로부터 발생되는 유해물질을 방지했다.
아울러 층간소음매트로서 내장재를 8중 무가교 고밀도 PE폼으로 선택해 안전함과 복원력을 동시에 잡았다.
접착을 위해 본드를 사용하지 않아 화학약품 악취 없이 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지퍼의 돌출된 부분을 숨긴 히든지퍼를 적용해 아이 피부가 긁힐 위험을 상당 부분 해결했다.
꼬망세 관계자는 “꼬망세의 놀이방매트는 소음완화에 도움이 되는 아기매트다. 국내 기준치보다 낮은 0.15Bq/m₃ 라돈 수치를 가진 제품으로 어린이 제품 안전 인증 KC인증을 통과했다. 또한, 유럽 3대 친환경 기준도 모두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1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꼬망세 유아폴더매트를 이달 30일까지 80% 할인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오직 20년간 유아매트만 연구하고 개발한 만큼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자사의 프리미엄 소음차단매트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꼬망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