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새로워진 플뤼에 천연 가죽클리너…가방 곰팡이 얼룩제거 닦는법 공개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23 18:31:44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플뤼에는 가죽가방 등 가죽관리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천연가죽 크리너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가의 가죽 닦는 법은 전문가만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대부분일 것이다.

 

플뤼에에 따르면 전문가를 통한 가죽 닦는법은 효과적일 수 있지만 비용도 많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과정도 꽤나 복잡하다고 한다.

 

가죽크림, 가죽로션 등의 제품으로 셀프 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는 것이 플뤼에의 주장이다.

 

이에 플뤼에는 최근 새롭게 단장하면서 가죽클리너의 효과를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전했다.

 

가죽크리너는 이전보다 성분이 더 친환경적으로 변경됐으며 레더크리너의 용기도 진공용기로 바뀌어 소비자들이 가죽가방클리너 사용할 때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천연가죽 클리너는 가죽에 생긴 생활 가죽 얼룩 제거, 가죽 때 제거를 비롯해서 가죽 곰팡이 제거시에도 가죽가방전용클리너 사용이 가능하다.

 

겨울철 온도차로 가죽에 습기가 생기면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때 레더클리너를 사용하면 곰팡이 얼룩제거도 손쉽게 닦을 수 있다.

 

플뤼에 관계자는 "고가의 가죽을 관리하는데는 명품클리너를 사용해야 한다. 가죽 자체가 민감하기 때문에 저자극 관리를 할 수 있는 성분과 제형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