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밸런스엠, 국내 온라인셀러 위해 3PL•풀필먼트 서비스 제공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23 16:42:31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주식회사 밸런스엠이 국내 온라인셀러들을 위한 3PL·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밸런스엠은 국내 3PL 및 풀필먼트 서비스에 최적화 된 업체로서 온라인 판매자가 물류, 배송에 전혀 신경 쓰지 않고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부터 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중소기업, 개인 판매자(SOHO)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토탈 물류 솔루션, 즉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여 알리피드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컨설팅을 지원하며 고객의 상품이나 업무 특성에 맞는 최적의 모델을 제안한다.

 

물류 기능분석부터 업무 프로세스 진단, 물류 시스템 및 물류 코스트 분석까지 SCM 전 영역에서 소상공인에게 효율적인 배송시스템을 제공한다.

 

경기도 광주에 있는 1센터와 경기도 의왕에 있는 2센터, 두 곳에서 큰 규모로 운영하고 있어 대량 주문부터 단 1건의 소량 주문까지 다양한 요구를 소화할 수 있다.

 

특히 CJ대한통운과 국내 최저가 수준의 택배비 계약을 완료하여 안전하고 신속한 국내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CCTV 및 세콤을 설치했으며 업무상 발생하는 문제를 수시로 확인, 해결할 수 있게끔 업체별 담당자를 배정한다.

 

플러스톡이나 일대일 문의, 전화, 방문 등 다양한 소통창구를 통해 온라인셀러와 소비자 사이를 잇는다.

 

밸런스엠 관계자는 “상품 입고와 보관, 임가공에 출고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진행하며 초보 셀러들이 가장 많은 어려움을 겪는 고객 응대 분야에 있어서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