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경인 아라뱃길, '아라뱃길 힐링 나들이' 스탬프 투어

경인 아라뱃길 관광 명소 16곳 소개 ……. 지역 상권 상품권 제공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23 10:13:3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은 각양각색의 재미가 있는 행복 쉼터로 활용중인 경인 아라뱃길에서 국민 복리 증진 및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아라뱃길 힐링 나들이’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탬프 투어는 관광객이 아라뱃길을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광 명소 정보 및 스탬프 자동 인증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워크온' 앱을 설치 실행(챌린지→아라뱃길 힐링 나들이)한 뒤 '위치'를 활성화시키고 표기된 지점을 지날 때마다 앱에 자동으로 스탬프가 찍히도록 구성됐다.

 

관광객은 △수향원 △아라마루 △매화동산 등으로 구성된 아라뱃길 관광명소 16곳 중 6곳을 방문한 후 받기 버튼을 클릭하고 경인 아라뱃길 홍보관(인천 서구 정서진1로 41)에서 상품권을 수령하면 된다.

 

미션을 완료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아라뱃길 편의시설(4곳) 상품권 제공돼, 경인 아라뱃길 관광의 재미가 한층 더해질 예정이다.

 

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 조중희 사장은 “비대면 스탬프 투어 ‘아라뱃길 힐링 나들이’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경인 아라뱃길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시민 여러분과 지역 상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