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러블리즈’ 이미주, 안테나 行… 전속계약 체결

김현 기자 기자  2021.11.17 13:47:5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안테나는 이미주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면서 “이미주는 지난 시간 러블리즈 활동과 개인 활동 모두에서 늘 최선을 다하며 자신만의 멋과 개성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이미주의 끼와 재능을 최대로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미주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안테나에 새 둥지를 틀게 된 이미주는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지향하는 안테나의 모토와 제가 그려가고 싶은 그림이 일치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테니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가수 겸 방송인 유희열을 수장으로 한 안테나에는 정재형, 토이, 루시드폴, 페퍼톤스,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 적재 등 쟁쟁한 인물들이 소속돼있다. 지난 7월에는 '국민 MC'로 유명한 방송인 유재석이 여기 합류해 화제가 됐다.

 

한편 이미주가 속한 그룹인 러블리즈는 2014년 데뷔해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 ‘아-츄’(Ah-Choo), ‘지금, 우리’, ‘데스티니’(Destiny, 나의 지구) 등의 대표곡을 남겼다.

 

현재 이미주는 MBC '놀면 뭐하니?', 카카오TV '런웨이2', '개미는 뚠뚠'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