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국내 가전브랜드 ㈜아이닉이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 진행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 11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특별한 가격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22년형 에어프라이어 iSA7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닉 신제품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iSA7은 기존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해 제작됐다.
음식과 닿는 기기의 모든 내부를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안정성을 더했고, 조리 도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투명 도어 바스켓으로 선보였다.
또 한 가지 주목해 볼 만한 점은 일반 강철 열선이 아닌 할로겐 열선을 사용했다는 점이다.
할로겐 열선은 원적외선을 방출해 조리 시 영양소 파괴가 적고, 재료의 속까지 골고루 익혀준다는 특징이 있다.
기기를 가동함과 동시에 열선에서 순간적으로 발생하는 강력한 열로 인해 예열이 필요 없다.
아이닉 관계자는 “2019년 8월, 아이닉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AO-16L을 출시 후 현재까지 총 20만 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그 의견을 토대로 꼭 필요한 기능은 담고 더욱 똑똑해진 신제품 에어프라이어 Isa7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오늘의집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