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됨에 따라 계절 가전 전문 한솔일렉트로닉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나크에서 4세대 DC 안심 탄소매트를 출시했다.
겨울 시즌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에는 카본매트를 특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보나크 4세대 DC 안심 탄소매트는 전기매트의 전자파, 온수매트의 저온화상 등 문제점들을 해결한 제품이다.
열선 대신 탄소 섬유를 사용하여 등 배김이 없고, DC 직류 전원을 사용하여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EMF인증 및 라돈을 비롯한 6대 유해물질 미검출 인증을 획득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이밖에도 열선이 없기 때문에 세탁이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을 시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11월 한 달간 주중에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특가 할인과 동시에 복수 구매 시 추가 할인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세트 구입 시 보나크 DC 안심 탄소방석을 증정하며, 구매 후기를 남기시는 분들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보나크 카본매트 라이브 방송 계획은 11월 한 달 동안 계속 될 것이다. 많은 분들이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눈으로 체험하시고 많은 혜택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의 상세 정보 확인과 구매는 ‘보나크샵’ 공식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