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16 13:16:42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대한민국 힙합을 이끄는 뮤지션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저스디스, EK가 오는 11월 23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CONCERT BRANDED(콘서트 브랜디드) VOL.1’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
온라인 라이브 공연 플랫폼 아티스츠카드가 힙합씬의 실력파 뮤지션들을 한자리에 모아 오프라인 힙합 공연을 선사한다. 23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익일 24일 녹화 중계를 통해 놓치기 아까운 공연의 순간들을 온라인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온라인 콘서트는 아티스츠카드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플랫폼으로 앱·웹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을 실시간 중계한다. 특히 여러 대의 카메라 중 본인이 원하는 화면을 선택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현장에서 관람하는 듯한 느낌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시리즈의 첫 번째 공연을 개최할 수 있어 무척 뜻깊고 앞으로 콘서트 브랜디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국 힙합의 중심이자 완성형 래퍼의 표본으로 손꼽히는 팔로알토와 한국 힙합씬 최고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래퍼 허클베리피, 쇼미더머니 시즌9에서 그루비룸과 프로듀서를 맡으며 중독성 있는 플로우를 선사한 인디고 뮤직의 저스디스, 그리고 한국 힙합씬에서 새로운 멋을 가져오며 유명세를 떨친 EK와 MBA가 함께한다.
한편, ‘CONCERT BRANDED VOL.1’의 오프라인 공연은 11월 9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를 통해, 온라인 공연은 11월 10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