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페이오티, 셀프빨래방 무인 카드결제 시스템 업그레이드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15 17:55:4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비대면·언택트 시대를 맞이한 가운데 키오스크 개발 전문 업체 ‘페이오티’가 셀프빨래방 무인 카드결제 시스템에 고객 편의를 위한 헛걸음 방지 시스템을 추가로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헛걸음 방지 시스템을 통해 셀프빨래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매장 확인을 통해 매장 내에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점주들은 매장 순환을 유동성 있게 운영할 수 있게 됐다.

 

페이오티가 선보인 셀프빨래방 무인 결제 및 관리 시스템 키오스크(KIOSK)는 카드 및 현금 결제뿐만 아니라 삼성페이와 같은 스마트폰 연동 결제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세탁 완료 시 고객에게 카카오톡을 통한 알림 기능과 함께 동작 중인 장비를 미리 확인하고 매장을 방문할 수 있다.

 

점주 입장에서는 키오스크를 통한 멤버십 운영과 함께 매출 관리, 포인트 충전 및 적립, 모바일을 통한 원격제어를 통한 매장관리와 문자 마케팅 서비스까지 지원이 된다. 특히 키오스크 메인 화면을 광고 전광판으로 사용할 수 있어 지역광고 또는 매장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다.

 

페이오티 관계자는 "무인 점포에 키오스크를 도입하면 업주 입장에서는 매장 내 회전율 속도 증가와 인건비 절감과 같은 업무상 편의가 늘어난다는 장점이 있고, 고객의 입장에서도 결제 대기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