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원주택 전문시공사 코원하우스,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 촬영장소 협찬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15 14:44:48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단독주택 및 고급전원주택 전문시공사 ㈜코원하우스가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 촬영 장소를 협찬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원하우스는 건축설계, 인테리어, 자재, 애프터서비스(A/S)까지 원스톱으로 해결이 가능한 전원주택 전문 종합건설기업으로 2003년 설립 이후, 연 100동 이상의 시공실적을 보유해 주택건축 분야 전문성을 갖춘 우수기업이다.

 

지난 11월 10일 첫 방영한 TVN드라마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천재와 교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특히 라이징스타 ‘이도현’과 뛰어난 연기 실력을 갖춘 ‘임수정’이 주연 배우를 맡으며 더욱 화제가 됐다. 

 

 

코원하우스는 극 중 예린(우다비 분)의 침실이자 공부방으로 표현된 ‘오더프리마’ 주택모델 및 성민준(장현성 분)과 유혜미(변정수 분)가 운동하며 대화를 주고받는 장면에 등장하는 ‘가우디’ 주택모델을 협찬하여 드라마 흐름과 연출에 적합한 공간으로 표현했다.  

 

코원하우스 관계자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TVN드라마 ‘멜랑꼴리아’에 코원하우스의 주택모델을 협찬하게 됐다. 이외에도 총 6채의 견본주택을 전시하고 있으며, 평상시에는 단독주택 건축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건축주들을 대상으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