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라이프 스타일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디자인 브랜드 단미에서 타이머가 업그레이드된 2구 와플메이커를 출시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단미 타이머 2구 샌드위치 & 와플메이커는 양면 직화 방식으로 양쪽에서 재료를 익혀 주게끔 제작됐다.
와플, 샌드위치 총 2종류의 플레이트가 기본 구성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디저트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고 논스틱 코팅까지 되어있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고 벗겨지지 않는다.
붕어빵 플레이트와 도넛 플레이트을 추가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어, 도너츠 만들기나 붕어빵 메이커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와플기로 크로플 및 각종 다양한 디저트들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단미 2구 타이머 와플메이커 ‘DA-SAN02T’는 기존 2구 와플메이커와 달리 타이머가 탑재되어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출시하여 편리함을 더 한다.
단미 관계자는 "타이머 2구 와플메이커는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겸비하여 세련되고 호불호 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감성 디자인으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현재 타이머 2구 와플메이커 ‘DA-SAN02T’는 단미 공식스토어에서 출시기념 예약판매 특가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