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씨에이테크놀로지 신개념 이동형 캠핑 데크 ‘엠데크’ 선보여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15 09:18:4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씨에이테크놀로지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이동형 M데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정사각형 모양의 상판을 결합ㆍ해체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엠데크는 상판 결합 개수에 따라 M4, M5 등으로 구분하는데, 필요에 따라 개수를 추가할 수 있다. 

 

사용시에는 홈을 이어 붙이기만 하면 되고 가로나 세로 어디로든 상판을 이어 설치할 수 있어 환경에 따라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했다.

 

M데크는 플라스틱에 여러 가지 모양의 구멍을 내어 통기성이 좋게 제작됐다. 

 

또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 내구성이 좋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음료 등을 흘리더라도 깔끔하게 닦아 낼 수 있다.

 

더불어 바닷가나 공원처럼 지면이 고르지 못한 곳에서도 평탄하게 사용할 수 있게 공구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적으로 스페이서를 사용하면 높낮이 차이가 심한 곳에서도 안정감 있게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엠데크는 평평하지 못한 곳에서도 안정감을 더할 수 있게 나사 기둥살과 두께까지 신경을 써서 만들었다”며 “야영을 할 때는 텐트 앞 데크로, 밤에는 텐트 안에서 침대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라 말했다.

 

이어 그는 “최근 차박이 유행하면서 이와 관련한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M데크는100% 국내 기술을 활용해 생산하는데다 디자인 특허 출원을 통해 편의성까지 높여, 이용할 경우 좀 더 편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상판 개수 구성에 따라 M4부터 M6, M9 등 다양하게 판매 중에 있으며 이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