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펜트하우스 아파트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분양 완료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12 15:57:1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일원에서 펜트하우스 아파트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이 분양 완료 소식을 전했다.

 

광주시 봉선동에 공급되는 하이엔드급 펜트하우스 ‘봉선 한국아델리움57’은 지하2층부터 지상 13층까지 총 21세대로 조성되며 두 개의 펜트하우스를 하나로 연결한 듯한 펜트윈 타입의 평면 설계(일부 세대)로, 고품격의 실내인테리어와 혁신적인 공간설계로 설계된다. 

 

쾌적한 실내를 위한 환기 시스템과 테라스 및 옥탑 공간과 스마트홈 시스템도 구축된다.

 

현관에는 인조강화대리석과 현관카메라, 디지털도어록, 거실에는 대형아트월타일, 포쉐린타일(또는 헤링본패턴강마루), 시스템 에어컨 등이 설치된다. 

 

내부는 2.6m의 높은 천정고, 호텔식 욕실, 드레스룸, 다양한 수납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주방은 와이드형 T자 설계가 적용됐고 아일랜드장과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장, 세라믹타일 주방벽, 렌지 후드와 화장실은 호텔식 욕실, 카운터형 세면대, 분리형 샤워부스 및 양변기부스 등이 마련된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아파트 주변에는 대형마트가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2023년 광주 도시철도2호선 개발이 예정돼 있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분양 관계자는 “펜트하우스만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부분이 강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낸 것 같다”며 “펜트윈 타입의 주거형태를 통해서 거주하는 내내 차별화된 멋과 실용성을 누리고 풍부한 인프라생활까지 갖추고 있어 이처럼 빠른 완판을 기록한 것 같다”고 전했다.

 

현재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의 모델하우스는 광주 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마련되어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