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육아용품 할인 매장 '슈퍼베이비'에서 디럭스 유모차 오이스터 3를 핫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베이비'에서 진행하는 11월 가을맞이 이벤트 품목으로는 디럭스 유모차의 라인은 미마자리, 실버크로스, 잉글레시나 앱티카, 윰 시그니처, 리안 스핀로얄 등등 다양한 종류가 라인업 됐다.
디럭스 유모차 이외에도 절충형 유모차로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실버크로스 스피릿, 리안 디보, 시크 롤리팝 s를 만나볼 수 있다.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며 해외여행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행사에서는 실용성이 높은 휴대용 유모차도 준비됐다.
휴대용 유모차로는 해밀턴 x1, 리안 글램플러스, 리안 프라임라이트, 타보 플렉스 등이 라인업 됐으며, 모두 실물을 접해보고 결정할 수 있다고 한다.
전시품으로는 유모차 이 외에 브라이택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 조이 스핀360과 같은 신생아 카시트, 루미 갤럭시, 레카로 등과 같은 주니어 카시트도 입점되어 있다. 이 밖에도 목욕용품 및 생활용품, 젖병 소독기 등도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슈퍼베이비'의 관계자는 "한자리에서 꾸준히 출산용품 핫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11월 행사는 코로나로 인한 생활 문제를 고려하여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킨텍스베이비페어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슈퍼베이비'는 지역 페이인 고양페이와 백화점 및 상품권 결제는 물론 제로 페이까지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 연계를 통하여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네이버 페이도 결제도 제공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