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관리형 재수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원장 조일구)이 예비 고등학교 2·3학년 학생들의 내신 성적 1등급 완성을 위한 윈터스쿨을 진행한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에 따르면 이번 윈터스쿨은 겨울방학캠프라는 타이틀 아래 예비 고2, 고3 학생들을 위한 특화 커리큘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밀착 관리 시스템의 반 편성이 이뤄지는 가운데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른 학습 공백을 채울 수 있다.
특히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소수정예 기반으로 형식적인 일반 커리큘럼에서 벗어나 수능 기초부터 체계화해 교육한다.
수학 내신 4등급 이내 또는 국·영·수 평균 내신 3등급 이내인 예비 고2(현 고1), 예비 고3(현 고2)이라면 누구나 겨울방학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
교육기간은 내년 1월 2일부터 29일까지 4주 간이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겨울방학캠프 교육은 내신 및 수능대비 단원별 개념정리 완성, 전 과목 수준별 수업 진행하며 개인별 질문을 통한 개인 별 보완 학습 등을 목표로 전개된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관계자는 “교육 참가 전 상담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교육 컨설팅, 내신 향상을 위한 맞춤형 학습 방향 설정 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코로나19로 학업에 공백이 생긴 학생들의 고민을 일거에 해결하고 내신 성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