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우살림’ 가열식 신생아가습기, 2022년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기간 한정 할인 판매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11 14:06:03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네이버쇼핑 스토어팜 여우살림에서 가열식 신생아가습기 2022년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고 기간 한정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여우살림 가습기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수급장치 및 증기분사구 캡을 변경하고 내구성을 높였다.

 

또, 세척·물 급수 과정에서 물이 유입되는 것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통풍구 방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가열식가습기와 초음파가습기가 가진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만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살균 가열 방식으로 세균 번식을 억제해주는 원리로 제작됐으며 진동 분사 기능으로 물 입자를 잘게 쪼개 더 넓은 범위로 분사한다.

 

기기 내부에 소음방지 부직 패드가 부착돼 물이 끓을 때 발생하는 소음이 거의 없게 했으며 슬립 모드 작동 시 LED 불빛이 차단된다.

 

아울러 여우살림 대용량가습기는 6L 상당의 수조 용량으로 최대 10시간 이상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여우살림 관계자는 “여우살림 하이브리드가습기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충족한다. 특히 실내 환경에 맞게 습도 조절이 가능한 자동 기능, 습도 맞춤 설정 기능 등을 갖춰 가습기 추천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여우살림’ 스마트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