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마무’ 화사, 싱글 ‘Guilty Pleasure’ 들고 24일 솔로 컴백

김현 기자 기자  2021.11.11 11:18:2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오는 24일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11일 0시, 화사는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컴백 소식을 전하며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길티 플레져)의 웹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높은 곳을 응시하고 있다. 이미지에 적힌 ‘길티 플레져’라는 타이틀도 호기심을 자아낸다.

 

지난 2019년 2월 '멍청이 (twit)'를 통해 솔로 데뷔에 나선 화사의 솔로 컴백은 지난해 6월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Maria’(마리아)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당시 화사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마리아’로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여자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더불어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에서 종합 신곡 차트를 비롯한 5개 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고,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룩했다.

 

‘마리아’ 이후 두 번째 싱글 앨범 ‘길티 플레져’를 통해 화사가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또한 ‘멍청이 (twit)’, ‘마리아’를 잇는 3연속 흥행을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사는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로 오는 24일 전격 솔로 컴백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